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터넷 사진 저장 방법

by 카앙구운 2015. 11. 11.
728x90
반응형

인터넷 사진 저장 방법

 

인터넷에는 많은 사람들이 글을 올린다. 이 글에는 자신이 쓴 글 , 그림 또는 사진을 찍어 올린다. 

나도 내가 올린 사진들을 많이 올리는 편이다. 이런 사진들 중 내가 개인적 소장이나 이익의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는 조건하에(저작권 문제도 있을수 있다.) 다운 받되

좋은 화질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첫번째 가장 세계적인 사이트 구글에서 이미지를 구해 고화질의 사진을 다운 받는 법에 대해서 말해보도록 하겠다.

 


 

첫번째, 가장 첫걸음 부터인 구글에 들어가도록 하자.

www.google.com

 

▲구글 메인 화면

 

 

구글 메인에 들어갔다면 이미 반 이상은 성공한 것이다. 자 이번엔 필요한 이미지의 내용을 검색해보자.

 

 

▲이미지 검색

 

이렇게 내가 필요한 검색어를 입력 후 검색을 누르면 처음 검색에는 웹문서로 되어 있을 것이다. 

웹문서라고 된 탭에서 이미지 탭을 누르면 위의 화면과 같은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이미지 크기 선택

 

20MP는 2000만 화소 가 되는 파일로 검색이 된다. 필요한 정도에 따라서 사진의 화소크기를 골라 검색한다.

필요한 사진을 검색했나? 그렇다면 이제 사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다.

 

 

▲이미지 보기 선택

 

필요한 사진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오른쪽에 검색색 배경에 이미지 보기 라는 버튼이 있을 것이다. 이것을 클릭한다.

 

▲이미지 보기 후

 

이미지 보기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선명한 화질로 사진이 나올 것이다. 보통 구글에서 이미지를 다운받을 때 보다 훨씬 더 선명한 화질의 사진을 받을 수 있다.

 

트레비 플레인 탄산수

COUPANG

www.coupang.com

▲이미지 다운로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이라는 탭이 나오고 저장하면 끝!

 

▲다운로드 된 이미지

 

이렇게 이미지 보기로 해서 저장된 이미지와 위의 방법대로 한 이미지의 파일 크기만 봐도 화질의 차이를 알 수 있다.

고화질의 인터넷 사진 저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하지만 저작권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워 해야할 필요가 있으니 이익의 목적으로 사진을 쓴다면 정당한 돈을 주고 사진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TP 프로토콜 알아보기-1  (0) 2016.01.05
svn 서버 설치하기  (0) 2015.11.23
netsh wlan start hostednetwork 설정  (1) 2015.11.10
주기억장치 개념  (0) 2015.11.04
데이터베이스(DB) 트랜잭션(transaction)  (0) 2015.10.30

댓글